보도자료

동방 1만년 역사 속에서 비밀리에 전수된 한류 원형문화의 뿌리 , 무병장수 조화신선 수행법이 마침내 전세계에 공개된다.

 STB동방신선학교  3월 8일(수) 저녁 8시 30분에 첫방송된다. 2023년 계묘년 3월 8일부터는 상생개벽뉴스와 동방신선학교가 통합되어 새롭게 시작한다. 하루에 네 번 누구나 STB상생방송을 시청하며 지구촌 영성문화 대혁명을 선도하는 동방신선학교에서 앞으로 불로장생의 신선수행을 생활화 할 수 있다.

저녁 20:30~22:00 |아침 05:30~07:00 |오전 11:00~12:30 |오후 16:00~17:30



2만 2천 년 전 마고성 율국시대 이래 환국-배달-조선의 1만 년 광명 (신선)문화의 원형역사와  그 국통맥과 종통맥을 따라 은밀히 전해져온 동방의 한류 정통 영성문화 수행법을 복원하면서 이제 동방신선학교의 본격적인 출범에 이르렀습니다. 

온 인류가 극단의 기후재앙과 전염병으로 신음하는 이때,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소중한 우주의 중심체로서 삶의 가치관과 사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꿔야 합니다. 각자의 몸과 마음과 영체를 대우주의 무한한 빛으로 채워서 완전히 거듭 태어나야 하는 것입니다. 그 유일한 법방이 동방 한국에서 1만년 이전부터 비전되어온 무병장수 빛의 조화신선 도통수행법입니다.

이제 동방신선학교에서 한국의 1만 년 정통 조화신선 도통수행법이 공개되면서 무병장수의 진정한 조화신선 도통문화의 문이 다시 활짝 열립니다.

우리 함께 이제 동방신선학교를 통해서 인류의 오랜 꿈인 무병장수의 신선 몸으로 거듭날 생명의 길을 만나 만물이 성숙하는 가을문명 시대 제3의 르네상스, 제 5차 산업혁명의 자랑스러운 주역이 되시길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中)

댓글 0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