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전에 옹달샘처럼 아주 맑고 깨끗한 물이 보였습니다
하단전에 옹달샘처럼 아주 맑고 깨끗한 물이 보였습니다
서양숙 도생 (태전대덕) (9/13 44:20~)
2021년 여름 8년간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쉬고 있을 때 종도사님께서 삼신조화 신선도통 수행법을 내려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스트레스와 피로로 꽉 찬 상태여서 수행을 하려고 하니 잘되지 않았습니다. 하루에 한 시간을 하기도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지금의 시기가 너무나 중요하고 이 시기에 정단을 만들어 삼신조화 신선도통 수행법을 따라하지 않으면 다가오는 가을 대개벽의 병란 시기에 낙오자가 될 것 같은 절박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2021년 9월 28일 굳은 마음으로 수행을 시작했습니다. 먼저 수행 시간을 하루 세 시간 이상으로 늘리고 하단에 정단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세웠습니다. 목표를 세우고 나니 수행이 더 잘 되고 수행에 재미를 붙이게 되었습니다.
2021년 10월 2일 토요일에는 하단전에 시천주주와 태을주의 기운을 넣고 세 시간 넘게 수행을 하자 하단전에 옹달샘처럼 맑은 물이 보였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돌로 된 큰 단지에 물이 고여 있었는데 아주 맑고 깨끗한 물이었습니다. 기운을 충맥의 회음부터 백회까지 끌어올렸다 내렸다 반복했더니 물이 솟구쳐 올라갔다 내려오길 반복했습니다.
‘막히지 않고 잘 올라가는 것을 보니충맥이 잘 뚫렸구나.’하고 생각했습니다. 몸이 시원하고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2021년 10월 5일 수행에는 시천주 도공을 하며 기도를 했습니다. 내 삶에 부족함이 많고 어려운 고비도 많았지만 잘 이겨낼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은!
밝은 태양 빛 속에 삼족오가 빛나고 있었어요~ [배영숙(익산신동)]
빛기둥에서 무한한 빛이 계속 나왔어요 [권춘희 (김천평화)]
수행시 천정이 열리며 빛의 세계로 들어갔어요 [김자영 (대구수성)]
선정화를 목에 꽂으니 많은 꽃이 쏟아져 나왔어요 [곽지윤 (대구수성)]
수 많은 꽃들이 펼쳐지는것을 보았어요 [송난이 (태전대덕)]
한 송이 꽃이 순식간에 빛 폭발을 했어요 [김경임(본부)]
은하수가 내 몸속으로 확 들어왔어요 [홍덕근 도생 (속초조양)]
도장을 꽉채울정도로 많은 빛꽃이 내려왔어요 [이영호 도생 (여주)]
시천주 조화정 글자가 빛이 되서 꽂혔어요 [권은서 도생 (원주우산)]